본문


스펙트라VRM

SPECTRA VRM은 여드름 치료 및 모공 축소 전문 레이저로서 표피와 진피에 있는 색소 병변과 다양한 종류의 문신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FREQUENCY DOUBLED Q-SWITCHED ND:YAG LASER입니다. 1064NM의 파장에서 두 가지 PULSE WIDTH 즉 300㎕ SPECTRA MODE와 5NANO SECOND Q-SWITCHED MODE를 결합한 SPECTRAPEEL™ 레이저 SKIN REJUVENATION 시술법은 여드름과 모공 축소 등 피부 미용 에스테틱 분야에서 우수한 치료 효과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SPECTRA VRM은 기본적으로 532NM, 1064NM의 두가지 파장을 가지고 피부 표피층과 진피층이 있는 색소성 질환(주근깨, 흑자, 검버섯, 오타씨모반 등)과 문신 등을 정교하고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주위 정상적인 피부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흉터를 남기지 않는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2번째로 SOLID DYE HANDPIECE(585NM/650NM)를 개발함으로써 다양한 색깔의 칼라 문신까지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세계 여러나라의 경쟁 제품과 차별화된 성능 및 품질을 가진 SPECTRA SERIES는 세게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스펙트라 VRM 치료의 적응증


01 type

레이저 토닝

지금은 기미를 치료하거나 얼굴 톤을 맑게 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치료가 되고 있는 레이저 토닝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기미나 기본적인 얼굴 톤은 색소를 한 번에 태워 딱지 앉게 하여 치료하는 방법으로는 치료가 되지 않기 때문에 꾸준한 레이저 토닝을 시행해야 합니다. 레이저 토닝은 피부 깊숙한 층에서 뭉쳐있는 색소를 피부 표면의 손상 없이 잘게 쪼개어 피부의 백혈구가 잡아먹거나 피부 표면 각질로 배출될 수 있게 하는 방법입니다.


02 type

양측성 오타모반, 오타모반

양측성 오타모반이나 오타모반의 경우는 색소가 매우 깊이 존재하기 때문에 기존의 잡티를 치료하는 레이저는 그 깊이에 도달하기 힘듭니다. 스펙트라 VRM 레이저는 1064NM의 긴 파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양측성 오타 모반이나 오타모반과 같이 깊은 층에 있는 푸른 색소까지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03 type

소프트필/스펙트라필

얼굴에 카본 크림을 바른 뒤 스펙트라 VRM 레이져를 조사하게 되면 카본 입자가 폭발을 일으키면서 피부 각질층을 미세하고 섬세하게 탈락 시키며 멜라닌 색소를 분해하여 피부의 톤을 맑고 깨끗하게 해줍니다. 또한 모공에 흡수되어 있던 카본 입자의 폭발은 모낭 벽을 자극하여 모공을 수축시켜주는 효과도 나타내게 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