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원인 따라 맞춤형 안면홍조 혈관레이저로 안전하고 확실한 명품 혈관병변 치료


안면홍조

더운 곳에 들어가거나, 조금만 흥분해도 얼굴이 빨개지는 안면홍조 본인 스스로에게는 상당한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안면홍조는 모세혈관확장증이라고 합니다.

피부 속 모세혈관이 비정상적으로 늘어나 피부를 붉어 보이게 합니다.

유전, 체질 등 다양한 요인이 안면홍조에 영향을 끼치는 만큼 원인에 맞는 혈관병변 치료를 받아야 보다 확실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발생원인


여성 호르몬

폐경 후 에스트로겐의 감소 등 호르몬 변화에 따른 혈관병변


감정 변화

흥분하거나 화가 나는 등 감정 변화가 있을 때 자율신경계 반응에 의한 병변


여드름

반복적인 여드름으로염증, 착색이 병변으로 이어진 경우


기타

· 온도 변화가 심할 때

· 술을 마셨을 때

·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치료방법


 


치료 후 주의사항

· 자외선은 모세혈관을 확장하는 주원인입니다.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줍니다.

· 모세혈관을 자극하는 사우나, 목욕, 뜨거운 음식 등은 가능한 삼가야합니다.

· 자극이 심한 비누, 따끔거리는 화장품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규칙적인 생활습관, 스트레스 관리로 평소에 안면홍조를 관리해줄 수 있습니다.

· 술, 담배, 카페인은 일시적으로 혈관을 늘어나게 할 수 있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안면홍조는 겨울 피부질환이다?!

A 안면홍조의 발생 원인은 계절적 요인 외에도 다양합니다.

온도차부터 시작해서 호르몬, 신경성 등 발생 원인이 매우 다양하므로 겨울 피부질환으로 한정해서 볼 수는 없습니다.


Q 여자만 안면홍조가 있다?!

A 갱년기 여성에게서 안면홍조가 많이 나타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사우나, 음주, 흡연 횟수가 잦은 남성도 안면홍조 증상이 나타날 확률이 높은 만큼, 안면홍조는 성별을 불문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Q 안면홍조는 치료가 어렵다?!

A 오히려 심한 혈관확장은 1~2회 치료만으로 변화를 확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혈관병변 맞춤형 레이저의 도움을 받으면 충분히 개선 가능하며, 안면홍조 예방방법 등 생활습관을 지킨다면 효과는 더욱 오래 지속됩니다.


시술전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