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힐라이트레이저

낮은레벨의 입자광선을 Photosequencing 테크놀로지를 이용해 조사하는 치료법으로서 traumatic and athermal photoactivation를 통해 세포의 기능을 변환시켜줍니다.

힐라이트의 LLLT는 조사시 감염을 막기 위한 목적으로 노란색 그리고 적외선에 근처의 빛을 순차적으로 조사하는 광선요법을 사용합니다.



힐라이트 특징

· 힐라이트Ⅱ는 피부의 여러가지 세포들의 기능 및 활동성을 향상시키는 특별한 종류의 빛을 이용한 치료기기입니다. 특히 통증과 염증을 빨리 없어지게 하고, 부종(붓기)을 줄여 결과적으로 손상된 조직이 빨리 회복되도록 합니다.

· 불가피한 피부 손상을 빠르게 회복시키며 손상된 피부의 회복 과정에서 콜라겐 및 엘라스틴과 같은 피부의 구성 성분을 새롭게 만드는 기능을 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합니다. 탈모가 진행 중이거나 두피가 건강하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한 번의 치료보다는 주 1~2회 정도 반복적으로 꾸준히 치료받는 것이 좋습니다. 매회 치료 시간은 약 10분~20분 정도입니다.




HEALITEⅡ를 피부미용 및 외과적 시술과 같은 의료 시술에

post care로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

HEALITEⅡ의 단독 시술은 피부톤 및 옅은 주름 완화,

상처치료에 좋은 효과를 나타냄


IPL. Laser → Filler & Botox → Chemical Peeling → HPL →

Micro drama brasion → Laser Toning


 HEALITEⅡ는 다양한 의료 시술과의 접목을 권장하며,

이를 통해 빠른 회복 및 부작용 방지,

좋은 시술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음



힐라이트 장점


01 type

다양한 임상 적응증

전자의 세포 내 흡수를 통하여 세포의 기능 및 손상을 회복시켜 다양한 임상 적응증에 사용될 수 있음.


02 type

높은 광출력, Photo Array Tech.

높은 파워(mW)로 치료조사 시간이 짧다. (100mW 10분 조사 시 60j/cm2)


03 type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구조

다양한 각도로 손쉽게 고정할 수 있는 ARM&인체 공학적 디자인 시킨 센서


04 type

매우 안전한 장비

부작용의 우려가 없음, 모든 피부타입 및 연령대에 적용



힐라이트는 왜 좋은가요?

· 힐라이트Ⅱ는 피부의 여러 가지 세포들의 기능 및 활동성을 향상시키는 특별한 종류의 빛을 이용한 치료기기입니다. 특히 통증과 염증을 빨리 없어지게 하고, 부종(붓기)을 줄여 결과적으로 손상된 조직이 빨리 회복되도록 합니다.

· 일상 생활에서의 손상뿐 아니라, 여러 종류의 미용 치료 및 수술에서도 피부의 손상은 필연적으로 발생합니다.

· 힐라이트Ⅱ는 불가피한 피부 손상을 빠르게 회복시킴으로써, 비싼 미용 시술의 결과를 보다 가치있게 만들어 주는 도우미입니다.

· 또한 힐라이트Ⅱ는 손상된 피부의 회복 과정에서 콜라겐 및 엘라스틴과 같은 피부의 구성 성분을 새롭게 만드는 기능을 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합니다.



힐라이트는 무엇이 다른가요?


01 type

Photosequencing

강력한 상처 치유 능력을 갖는 830nm 파장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590nm 파장과 830nm 파장의 두가지 빛이 차례로 조사되는 과정으로, 피부의 겉과 속을 모두 건강하게 만드는 특허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02 type

Optic lens array technology

빛이 가장 효과적으로 피부에 도달할 수 있도록 특수 설게된 렌즈들을 1800개의 광원 하나 하나 마다 부착하여 광자의 밀도를 극대화하는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03 type

Distance auto-monitoring system

불필요한 손상을 줄 수 있는 열을 차단하고, 효과적인 빛의 전달에 필요한 거리를 자동으로 측정하여 조절하는 기술들이 있습니다.



힐라이트는 왜 좋은가요?

· 상처 발생 직후 바로 조사하여 회복 기간과 부작용을 줄여주는 데 사용됩니다.

· 다양한 미용 시술 및 레이저 시술(화학박피, 외과적 수술, 성형수술 등) 직후 부종과 통증 등 원치 않는 반응을 줄이는 데 유용합니다.

· 또한 상처가 없는 정상피부에 조사해도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빠른 형성을 통해 피부톤을 맑고 탄력있게 가꿔줍니다.

· 탈모가 진행 중이거나 두피가 건강하지 않은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