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30분 만에 5년 이상 젊어지는 방법

비수술적 피부리프팅


탄력

세월의 흐름에 따라 주름이 생기고, 얼굴이 처지는 등의 변화는 누구에게나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에 수술 없이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도 주름을 펴고, 얼굴 라인을 살려줄 수 있습니다.


다산연세피부과의 ‘피부탄력 프로젝트‘ 피부 나이를 획기적으로 돌려줄 수 있습니다.

겉은 탄력 있고, 속은 팽팽한 피부 만들기! 피부 탄력 저하의 원인과 진행 상태를 바탕으로 개개인에게 맞춤형 탄력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치료방법


 


치료장점


비수술 리프팅

절개가 필요 없는 시술 방법으로,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으면서도 빠르고 오랜 유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회복 속도도 빨라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습니다.


콜라겐 증대

피부 속 콜라겐, 엘라스틴 증대 효과로 근본적인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탄력이 좋아지고, 피부가 맑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 탄력 동시개선

전반적인 피부개선과 탄력이 증대되는 효과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 탄력이 증대되면서 이와 더불어 피부트러블이나 색소침착, 모공도 동시에 개선됩니다.




Q
회복기간이 필요한가요?

A 피부에 절개를 가하지 않으므로 시술 후 부기나 흉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회복기간도 따로 필요 없어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는 부담이 적은 시술 방법입니다.


Q 효과가 얼마나 유지되나요?

A 탄력 시술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함으로써 1~6개월 내에 피부 리프팅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속부터 콜라겐 재생이 촉진되어 시간이 지날수록(2년가량) 탄력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Q 마취가 필요한가요?

A 대부분 부분마취로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간혹 수면마취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부담이 크지 않습니다. 국소마취 하에 길게는 1시간 이내에 시술이 완료되어 마취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치료전후

로그인